브랜드를 담다: Ready to Mingle 

2017.02.10 - 02.26 

+

아트스페이스 담다는 2017년 첫 기획으로, 담다 프로젝트 “브랜드를 담다- Ready to Mingle” 을 준비하였습니다.

 

 “브랜드를 담다” 프로젝트는 최근 몇년 간  많은 기업들이 선보이던 방식과는 조금 다른, 담다가 브랜드와 예술가들을 선정하여, 브랜드의 제품과 예술가의 작품, 그리고 이들의 컨셉으로 새롭게 탄생한 아트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아트 콜라보레이션(Art collaboration) 프로젝트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예술적 가치 창출의 기회를 갖게 되고, 예술가들은 브랜드를 담은 예술 작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담다와 지속적인 협업으로 경제적 수입 창출의 기회가 마련됩니다.

 

아트스페이스 담다는 새로운 형태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임으로써,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기업과 예술가들이 만날 수 있는 가교의 역할과 동시에, 이들의 가능성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열어 주고자 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Ready to Mingle”는 동물 컨셉의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밍글러(Migler)와 김민지, 박미리, 이윤정 작가 3인의 개성있는 작품들이 함께 어우러진(Mingle) 즐거운 향연(Symposium)입니다. 담다는 사람과 환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순수성(性)을 지닌 기업과 순수함을 잃지않고 작업을 해 나가고 있는 예술가들의 만남을 통하여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현대 물질문명 사회에 우리들이 가졌으면 하는 순수함을 더해보려 합니다.  

 

아트스페이스 담다가 준비한 이 향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Are you ready to Mingle?

 

 

기간: 2017년 2월 10일(금) – 2월 26일(일)

오프닝: 2017년 2월 10일(금) 오후5시

운영시간 화-금요일 3:00 PM – 9:00 PM / 토-일요일 12:00 PM- 9:00 PM

*매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장소: 아트스페이스 담다_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동교로 38길 38


 

 

*브랜드 소개 – 밍글러

영국 해롯 백화점의 시그니쳐 테디베어를 공급하고, 버버리 및 할리데이빗슨에 한정판 테디베어를 공급했던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5년 초 순수한 국내 브랜드 <밍글러> 가 탄생되었습니다. 시작한지 약 2년의 시간이 채 안되는 기간동안 53종의 동물인형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국내기업입니다.

Show More